한국에서 가장 젊고 활발한 도시 동탄에, 젊지만 깊고 다양한 경험을 쌓은 변호사들이 모여 동탄에 주사무소를 둔 최초의 법무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SLB’는, 이름만 ‘법무법인’일 뿐 사실상의 별산제의 이합집산으로 운영되는 일부 로펌과는 다릅니다.
우리는 고객이 변호사를 고르기 힘든 이유를 압니다.
‘차별화’되었다고 주장할 뿐인 ‘천편일률’,
‘압도적’이라는 단어로는 도무지 감춰지지 않는 ‘평범함’,
‘사건수를 제한’하고 있다며 어려운 사건은 회피하는 동네사무실,
사건을 마칠 때까지 얼굴 한 번 볼 수 없던 ‘상상 속 전관’,
‘법무법인’이라는 명함을 갖기 위해 ‘별산제’로 월세를 나눠 내고 있을 뿐인 ‘개인변호사’들,
상담은 동탄의 김변호사, 서면은 서울의 최변호사, 재판은 대전의 정변호사가 맡아 사건을 ‘토막’내버린,
도무지 ‘연결되지 않는’ 네트워크까지.
우리는 그 무책임함과 정직하지 못함에 반대합니다.
법무법인 SLB는 정말로 ‘협업’합니다.
SLB는 ‘분업’을 하는 로펌이 아닙니다.
우리는 모든 사건을 3인의 대표변호사가 함께 검토하여 깊이 있는 분석을 수행는 진정한 ‘협업’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누적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진정한 법무법인’입니다.
감사하게도 어느새 동탄에서 유명한 로펌이 되었지만, 우리는 언제까지나 ‘정직하고 실력 있는 변호사’이고자 합니다.
약속드립니다. 모든 사건에 진심을 담겠습니다.
꼭 ‘SLB’와 함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당신이 찾아간 로펌에 꼭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로 ‘본사’와 소통하여 ‘네트워킹’을 하는지, 진정으로 변호사들이 ‘협업’하고 있는지, 당신의 ‘담당변호사’가 누구인지,
인맥으로 사건을 해결해준다는 ‘전직 공무원 출신’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지.
우리는 고객께서 찾아오시기 가장 편한 곳에 있겠습니다. 직접 상담해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여 주십시오.
믿을 수 있는 전문성, 기댈 수 있는 서비스
젊은 나이에 변호사가 되었지만, 쉽지 않은 분야에서 여러 해에 걸쳐 깊이 있고 가치 있는 경험을 쌓았습니다.
대표변호사 3인 모두가 대규모 로펌의 치열한 경쟁 속, 동료 변호사들로부터 ‘가장 서면을 잘 쓰고 변론을 잘하는 변호사’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법률 이슈가 당신의 일상을 옭아매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의 고독과 불안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대형로펌·법무부·검찰·대한법률구조공단·사내변호사 등을 두루 거치며 누적한 데이터베이스와 고난도의 실전 경험으로, 의뢰인의 일상을 지지하겠습니다.
가장 젊고 역동적인 도시, 동탄에 모인 젊은 전문가들이 Young Professionals,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명쾌한 해답 Timeless Solutions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당신에게 다시 평온한 일상이 돌아올 수 있도록.
가장 억울하고 힘든 순간, 법무법인 SLB가 당신 곁에 있겠습니다.
"Young Professionals, Timeless Solutions."
법무법인 SLB
대표변호사
신재민, 임현종, 배성권 드림